로고

뉴트로지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피부과 전문의 2인과 획기적인 협업 시작

미국 1위의 얼굴 스킨케어1 브랜드, 피부과 전문의와 협력 확대 및 가속화로 혁신 촉진

약품신문yakpum@yakpum.co.kr | 기사입력 2024/11/03 [11:29]

뉴트로지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피부과 전문의 2인과 획기적인 협업 시작

미국 1위의 얼굴 스킨케어1 브랜드, 피부과 전문의와 협력 확대 및 가속화로 혁신 촉진

약품신문 | 입력 : 2024/11/03 [11:29]
본문이미지

 

스킬먼,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출 기준 세계 최대의 퓨어 플레이(Pure-Play) 소비자 건강 회사인 켄뷰(Kenvue Inc.)(뉴욕증권거래소: KVUE) (“Kenvue”)는 자사의 뉴트로지나(Neutrogena®) 브랜드가 유명한 피부 관리 혁신가인 다발 바누살리 박사(Dr. Dhaval Bhanusali)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팔로워2를 보유한 피부과 전문의 무니브 샤 박사(Dr. Muneeb Shah)와 다년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피부 미용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뉴트로지나 브랜드 리더인 크리스 리아트(Chris Riat)는 “우리는 피부과 미용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의료 전문가 커뮤니티, 소매업체 및 소비자와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기를 기대한다”면서, “우리는 피부과학 발전에 대한 열정과 제품 개발 및 경험에 대한 집착을 공유하는 바누살리 박사와 샤 박사 같은 선도적인 전문가와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바누살리 박사는 글로벌 스킨케어 산업의 핵심 인물이며, 유명한 스킨케어 제품 개발자이다.

샤 박사는 소비자 행동에 대한 통찰력과 소셜 미디어를 성공적으로 활용하여 피부과에 대한 접근성을 높인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들은 힘을 합쳐 피부과의 위상을 높이고 피부 건강과 미용에 있어 피부과의 중요성을 재편하고 있다.

글로벌 혁신 파트너로서 그들은 뉴트로지나와 다음 세 가지 분야에서 협력할 것이다.

· 혁신 가속화: 회사의 R&D 팀과 협력하여 임상 과학을 발전시키고 제품 경험을 개선
· 소비자 참여: 적극적이고 참여적인 소비자 및 인플루언서의 커뮤니티 구축
· 피부과 의사 협업: 피부과 의사 커뮤니티와의 새로운 파트너십 방법 모색

바누살리 박사는 “처음 컨셉부터 소비자가 제품을 처음 사용하는 순간까지, 저는 뉴트로지나가 아름다움의 미래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자랑스럽다”면서, “이 파트너십은 스킨케어 분야에서 진정한 변화를 나타낸다. 바로 브랜드가 과학에 진정으로 의지하고 피부과 전문의와 협력하여 전 세계 환자와 소비자를 더 잘 돌볼 수 있는 변화인 것”이라고 덧붙였다.

샤 박사는 “피부과 전문의가 주도하는 혁신은 뉴트로지나 정체성의 핵심이며, 환자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을 개발하는 브랜드를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면서, “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피부과 전문의와 환자 모두에 대한 뉴트로지나의 확고한 의지를 강화하고 과학에 기반한 아름다움의 미래를 형성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켄뷰 소개
켄뷰는 매출 기준 세계 최대의 퓨어 플레이(Pure-Play) 소비자 건강 회사이다. 100년 이상의 전통을 바탕으로 구축된 Aveeno®, BAND-AID® 브랜드, Johnson's®, Listerine®, Neutrogena® 및 Tylenol®을 포함한 당사의 상징적인 브랜드는 과학으로 뒷받침되며 전 세계 의료 전문가들이 권장한다. 켄뷰는 일상 관리의 놀라운 힘을 믿으며, 켄뷰 팀은 소비자의 손에 그 힘을 쥐어주고 그들의 마음과 가정에 자리를 얻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kenvue.com.

뉴트로지나 소개
90년 이상 뉴트로지나는 정교한 과학을 단순화하여 임상적 효능과 우아한 미학의 균형을 이루는 일상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개발해 왔다. 과학에 기반한 혁신부터 접근 가능한 교육까지, 뉴트로지나는 피부 건강을 대중화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움직인다. 뉴트로지나 제품은 다양한 연령대, 피부 유형, 피부톤에 따른 피부의 요구에 부응한다. 뉴트로지나는 Kenvue Inc.의 자회사인 Kenvue Brands LLC의 브랜드이다.

1. 2024년 9월 7일로 끝나는 52주간의 닐슨(Nielsen) 판매 데이터 기준
2. 샤 박사의 인스타그램 및 틱톡 도달 범위를 합친 결과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 사항
이 보도자료에는 뉴트로지나 브랜드를 위한 첨단 임상 효능과 특별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니브 샤 박사 및 다발 바누살리 박사와 진행된 다년간 협업과 관련하여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에서 정의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계획”, “예상”, “~할 것이다”, “예측”, “추정” 및 기타 유사한 의미의 단어를 사용하는 것으로 식별할 수 있다. 독자는 이런 미래예측진술에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다. 이런 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현재의 기대치를 기반으로 한다. 기본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입증되거나 알려진 또는 알려지지 않은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실현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켄뷰 및 그 계열사의 기대 및 예상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협업과 관련된 예상 이점 및 기회가 실현되지 않거나 예상보다 실현까지 시간이 더 걸릴 가능성, 임상적 성공과 규제 승인 획득의 불확실성을 포함한 신제품 개발에 내재된 과제, 기술 발전, 신제품 및 경쟁자가 획득한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경쟁, 신제품의 상업적 성공에 대한 불확실성, 켄뷰가 전략 계획을 성공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능력, 기업 결합 및 매각의 영향, 지적 재산권에 대한 과제, 소비자의 행동 및 지출 패턴의 변화 또는 재정적 곤란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대한 추가 목록과 설명은 켄뷰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자료(2023년 12월 31일로 마감되는 회계연도에 대한 양식 10-K의 연간 보고서와 양식 10-Q의 후속 분기 보고서 및 기타 자료 포함)에 나와 있으며, www.kenvue.com에서 보거나 또는 요청 시 켄뷰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다. 켄뷰와 그 계열사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또는 전개를 막론하고 그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45000/en

웹사이트: https://www.kenvue.com/

  • 도배방지 이미지

휴온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휴온스
광고